공지 및 게시

제23기 정기주주총회 위임장수탁 안내문

작성자
Admin
작성일
2023-03-06 09:29
조회
389
주주총회 위임장 수탁 협조 요청드립니다

안녕하십니까? 주주님.
주식회사 유니온커뮤니티 대표이사 신요식 입니다

3월 15 일 개최되는 정기주주총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주주님들께 부탁의 말씀 올립니다.

주주총회는 1 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주주님들의 잔치입니다. 정기주주총회에 참석하시여 주주의 고유 권리인 의결권을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다만 주주님들의 개인적인 일정으로 정기주주총회에 참석하지 못하시는 주주님들이 의결권을 대리인을 통하여 행사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당사 임직원 및 외부기관에 위탁하여 대면 및 비대면방식으로 찾아 뵙고 주주님들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.

이러한 의결권대리행사 권유활동 시 주주님들은 주주님을 찾아 뵙는 당사 임직원 및 당사가 위탁한 리앤모어그룹 주식회사 임직원에게 주주님 의견 및 의결권 행사를 대리하도록 작성한 위임장을 작성 하여 주시면 됩니다 .

 

 위임장 수령 활동 안내
  • 3 월 15 일 주주총회 전까지 주주님 을 대면 및 비대 면 방식으로 찾아 뵙고 위임장을 수령하는 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. 위임장에 서명날인 후 주주님이 위임하셨다는 증빙으로 주주님 신분증 등(신분증을 생년월일만 나오도록 촬영, 기타 증빙)을 제출하시면 됩니다

  • 주주님의 개인정보는 관련법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되고 폐기되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.


 

이번 위임장 수령활동에 있어 문의사항은 당사 02 6488 3128 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제23 기 정기주주총회의 위임장 수령 활동에 협조를 부탁드리며 , 향후 주주가치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으로 주주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. 감사합니다

 관련 공시 링크

 

2023년  3 월  6 일



주식회사 유니온커뮤니티 대표이사

메뉴